전기전자 대교건설 제약산업 식품산업 국방산업 댐구조물 박물관 발전시설 빙상시설 건축산업
제품응용분야 / 대교건설
대교건설 BRIDGE CONSTRUCTION

본문

대교건설 BRIDGE CONSTRUCTION

강과 바다를 가로지르는 대교건설 분야의 기록을 보면, 강과 바다 표면의 대량 수분의 증발로 인해 대교는 언제나 높은 습도의 환경에 처하게 되는데. 이러한 환경은 대교의 유지, 정비 및 안전에 커다란 위험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철골구조 대교는 부식, 녹 등의 현상이 발생하여 대교의 건설 및 수명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또한 대교의 유지, 정비 비용과 작업량도 많이 늘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지난 세기 70년대 유럽에서 처음으로 제습설비를 대교 철골구조의 건조 제습 작업에 사용하여 대교 사용 과정 중 철골구조 내부에 닿은 공기의 습도를 낮추는데 성공했습니다. 이 새로운 제습기술 응용을 통해 철제 대들보, anchor room, saddle room, 케이블의 내부 부식을 방지할 수 있었으며 동시에 대교의 정상수명 및 운행상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었습니다. 유지비용 또한 10-20% 감소시킬 수가 있었습니다. 

현재, 로터 건조 순환법은 대교의 부식방지를 위한 주요한 수단으로 전 세계적으로 철골구조 대교 건설에 널리 응용되고 있습니다. 

(주)드라이어 코리아는 각 대교의 각기 다른 구조 및 요구에 따라 효과적인 제습 계획을 제시합니다. 동시에 각종 철골구조, 전후 anchor room, saddle room 심지어 케이블 지지탑, 바람구멍, 로프 부위에 상응하는 세심한 곳 까지 독특한 공기 평형 이념을 적용하여 각종 변수계산과 더불어 공기유동을 종합하여 구역구분을 통한 송풍 파이프 설치, 제어시스템 장착 등 체계적이고 완벽한 제습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대교에 제습의 사각지대 및 맹점이 자주 발생하는 폐단을 막아 모든 제어공간이 안정적이고 요구에 상응하는 상태를 유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주)드라이어코리아는 대교 시공 기술에 따라 상응하는 제습 시공 기술 및 부품을 제작함으로써 시공 기간을 단축하고 전체 공사 진도를 가속화 할 수 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드라이어 코리아는 뛰어난 대교 공사 기술 및 제습 설비와 관련한 서비스로 이미 대교 관리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급격한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