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원리 기술특징
기술서비스 / 기술특징
기술특징 TECHNIC

본문

1. Silica-gel Rotor Rotor 제습은 근대에 들어서 완벽한 제습 기술로 인정받으며 오랜 시간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핵심기술 부품인 Dessicant Rotor의 성능 역시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드라이어코리아의 모든 제습기는 유럽 고효율 Rotor를 사용하여 높은 효율을 보장합니다. ㈜드라이어코리아의 제습시스템은 재질의 다양화로 인하여 그 적용 범위를 한층 넓혔습니다.

2. 다양한 제품 규격 (주)드라이어코리아의 제습 시스템은 DK,  DT,  LDS, DDS 등 여러 모델을 갖추고 있어 모든 사용 환경 및 변수에 대한 요구를 완벽하게 만족시키며, 처리용량 200㎥/hr~ 60,000㎥/hr까지 고객의 요구에 따라 대응할 수 있습니다. 

3. 종합적인 서비스 (주)드라이어코리아는 우수한 제습 설비를 제조할 뿐 아니라 체계적인 설계와 판매로써 사용자의 실제 요구에 따라 각종 조립식 제습, 가열, 온도조절, 동력, 공기청정, 냉동기 등 각종 기능, 물, 전기, 에어컨, 토건 등 전반에 걸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4. 다양한 열원의 선택 (주)드라이어 코리아의 제습시스템은 고객의 요구에 맞는 여러 재생방식을 구비 하고 있습니다.1. 전기 가열식 :설치가 쉽고 사용이 편리하며 조절이 자유롭습니다.2. 증기 가열식:에너지 절약으로 사용비용를 대폭 절감할 수 있습니다.3. 연료 방식:자원 이용이 가능하며 전기와 열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합리적인 제어방식 기술조건에 따라 DDC(Direct Digital Control)혹은 PLC(Programmable Logic Controller)를 통한 수동 및 자동, 원격제어가 가능하며 또한 고객의 요구에 따라 터치스크린 화면과 상태 제어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